CG 업계에서 선도적인 렌더 팜으로서, 폭스 렌더 팜이 지금 공식적으로 언리얼 엔진(UE) 클라우드 렌더링을 지원하게 됩니다!
1. Unreal Engine은 무엇인가?
포토리얼 비주얼과 몰입감 있는 경험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실시간 3D 제작 도구인 언리얼 엔진은 에픽게임즈의 초기 제작 - 1인칭 슈팅 게임 언리얼에서 유래했다. 1999년 이후 개발자들을 위한 20년 이상의 반복적인 업그레이드를 거친 후, 물리 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핵심 상용 엔진이 되었다.
언리얼 엔진은 보통 게임, 메타버스, 인공지능 등 보다 상호작용성이 높은 첨단 컴퓨팅 분야에 적용된다. 그러나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최근 실시간 렌더링 기술의 향상으로 인해 언리얼 엔진의 렌더링 정확도가 향상되어 가상 제작을 매개로 한 영화 및 텔레비전 분야로 확산되고 있다.
언리얼 엔진은 사실상 가상 프로덕션의 최전선에 있다. 특히 실감나는 조명과 시뮬레이션이 돋보이는 언리얼 엔진5의 출시는 영화·애니메이션 업계에 적잖은 충격을 안겼다. 많은 CG 아티스트들은 언리얼 엔진을 영화와 TV 제작에 통합하기 시작했다.
CG 업계의 선도적인 클라우드 렌더링 서비스 공급자이자 렌더 팜으로서 폭스 렌더 팜은 또한 산업 발전을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언리얼 엔진에 대한 클라우드 렌더링 지원 개발을 시작한다.
2. 언리얼 엔진과 클라우드 렌더 팜
Epic Games을 통한 이미지
언리얼 엔진이 실시간 렌더링에 집중하는데 왜 클라우드 렌더링의 도움이 필요한가?
첫째, 언리얼 엔진 내에서 오프라인 시퀀스 프레임을 익스포트하여 영화 및 TV 프로젝트용 시퀀스 프레임을 가져와야 하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CGI 프로젝트를 생성하려는 경우 Unreal Engine 5의 제작 프로세스는 3D 소프트웨어와 동일하지만 제작 중에 Unreal Engine 5의 실시간 렌더링 엔진이 최종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다는 점만 다르다. 그러나 영화나 TV와 같은 매우 높은 품질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려는 경우 최종 고정밀 결과를 얻으려면 여전히 프레임 속도, 해상도 및 기타 관련 렌더링 매개 변수를 설정해야 한다.
둘째, 렌더링 시간과 렌더링 품질의 모순은 실시간 렌더링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는 게임 엔진에서도 현재의 컴퓨터 그래픽에서는 항상 양립하기 어려웠다. 언리얼 엔진은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조정하고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시간 디스플레이의 정교함을 일부 희생한다. 세부 사항을 보기 위해 Unreal Engine 5에서 모델을 확대할 때 발생하는 지연은 렌더링 엔진의 빠른 렌더링 프로세스이다. 이미지의 피사계 심도와 조명을 더 세밀하게 하려면 렌더링 출력을 설정할 때 샘플링 값을 늘려야 할 수 있고 이렇게 하면 렌더링 시간도 늘어난다.
또한, 언리얼 엔진을 통해 다중 프레임 및 기타 CGI 프로젝트에 대한 렌더링 결과를 출력하기 위한 장비 요구 사항이 매우 엄격한다.
이것이 폭스 렌더 팜이 언리얼 엔진 클라우드 렌더링을 지원하기 시작한 이유입니다! 폭스 렌더 팜을 통해 전 세계 언리얼 엔진 사용자들은 자신의 로컬 파일을 클라우드 렌더링 서버에 제출하고 수천 개의 렌더링 노드의 도움으로 즉시 렌더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팁: 언리얼 엔진 클라우드 렌더링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계정 관리자 또는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현재 언리얼 엔진 클라우드 렌더링은 웹 제출만 지원합니다.
3. 폭스 렌더팜의 장점
- 강력한 온디맨드 렌더링
- 다중 소프트웨어 및 플러그인: 3ds Max, Maya, Arnold, V-Ray, Redshift 등
- CPU와 GPU 렌더링 모두 사용 가능
- 보안 및 기밀성: TPN 인증 공급업체
- 오스카상을 수상한 엔트리 서비스 팀
- 24x7 실시간 고객 관리 및 기술 지원
- I/O 병목 현상을 해결하는 대용량 SSD 스토리지 시스템
- CG 학생과 교육자의 꿈 실현을 돕는 프로그램